광고소스

영화 '게임나이트' 재미가 있다고 해야하나?(약스포)

이야기/MOVIE|2020. 1. 2. 08:32

영화의 줄거리는 대충 이렇다.

 

맥스와 애니는 게임을 좋아해서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이루었다.

둘의 생활은 좋은데 문제가 있다면 애를 못낳는 다는 것.

검사결과 맥스의 정자때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맥스는 형인 브룩스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그런 영향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맥스 집에서 주최하는 게임모임에서, 브룩스는 다음주는 자신의 집에서 할 것을 요청한다.

그리고 브룩스는 보드게임따위가 아니라, 자신이 연기자들을 섭외해서

'납치게임'을 할 것을 얘기하게되고, 집에 납치범들이 들어오게 되는데...

그 납치범들은 실제로 브룩스와 연관되어있는 범죄자들이였고,

게임참여자들은 그 사실을 모른 채, 게임마냥 브룩스를 찾는 게임을 한다.

그 과정에서 실제 범죄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이 사건을 해결하고자 하는데..

 

내용은 진부하지만 영화 중간마다 개그적인 요소가 나름 킬링타임용 영화로는 좋았다고 생각한다.

 

추천하기에는 크게 뭐하지만,

그냥 킬링타임용으로는 충분한 영화인 듯.

 

영화 게임나이트의 간단한 소개였다.

댓글()